홍대의 달밤





추석 연휴 기간에 홍대에서 찍은 보름달 사진입니다.


 조명이 노란색이어서 그런지, 파란달처럼 보이네요..

오히려 아래에 있는 저 노란 조명이 달처럼 보이기고 하고요.

마구 셔터를 누르고, 또 그냥 찍은 거 다 올려봅니다.  


그리고 홍익대학교를 지나면서 또 달을 찍어 보았습니다.
이 사진을 보니 달인지 그냥 학교 조명인지 모르겠네요.


이것도 마찬가지.

홍대 앞에는 뭔가 공사중이네요.
보드블럭 바꾸는 작업 중인 것 같습니다.
은근 오래 걸리네요.





폰으로 줌을 땡겨 봤지만,... 역시나 화질이 안좋아지네요.







그냥 보름달을 간직하고 싶었습니다. 소원을 말해봐~~
아아~~ 홍대의 달이이이여~~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