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5세여아 실종 고준희
전주 5세여아 실종 관련 소식입니다. 전라북도 전주에서 실종된 5세여아가 26일째 행방이 묘연합니다. 그러한 상황이라 경찰이 모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전주덕진경찰서는 15일 전주시 우아동에서 사라진 고준희(5)양을 찾기 위해 공개수사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고준희 양을 찾기 위한 수색을 이어가며 범죄 연루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다방면으로 수사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어떤 기사에 따르면 2012년 한해 우리나라의 실종자수만 하더라도 9만 5천명이라고 하네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우리나라에 실종자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사진과 비슷한 여자 아이를 발견하면 112나 182로 신고해주기 바랍니다.
고준희 양은 지난달 18일 자신의 외할머니 집에서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부모와 떨어져 외할머니와 살던 중 외할머니가 외출한 사이 실종된 것입니다. 외할머니와 어머니가 집에 돌아왔지만 준희양은 보이지 않았고, 잠시 떨어져 다른 지역에 살던 아버지가 데려갔을 것으로 생각했다는 것이 어머니의 진술입니다.
전주 5세여아 실종 어머니는 지난 8일 경찰에 준희양 실종신고를 했는데요. 이는 준희양이 사라진지 19일 만이라고 합니다.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경찰은 실종신고를 받은 뒤 집 주변 CCTV를 확인했지만 준희양은 화면에 잡히지 않았다고 합니다.
준희양을 찾기 위해 150여명의 인력을 투입해 집 인근 야산 등을 수색했지만 단서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하고요. 또 준희양이 살던 원룸과 건물을 수색하고, 어머니를 상대로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 5세여아 실종 된 고준희 양을 찾지는 못한 상태입니다. 빨리 찾아지길 바랍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인교9길 6-1 태공빌라에서 실종된 고준희 양은 110cm의 키에 20kg의 몸무게 보통체형에 계란형 얼굴과 짧은 퍼머머리, 치아 중 윗니 두개가 없고 쌍커풀이 없고 사시. 발달장애인 자폐를 앓고 있지만 의사소통에는 문제가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