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수상 - 캔디




가수 사무엘 수상 소식이비다. 사무엘이 2017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 수상 소감을 밝혔는데요. 6일 홍콩 문화센터에서 열린 2017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에서 연간 최다 검색 한국 신인 가수상을 사무엘이 수상했습니다.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즈는 온라인 검색 통계를 기반으로 1년 간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그 해 최고의 스타를 선정하는 글로벌 시상식이라고 하네요.


지난달 정규 1집 아이 캔디 발매 당시 사무엘은 각종 중화권 매체 및 SNS에서 화제를 모으며 랭캥 상위권을 유지했는데요. 4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을 시작으로 '식스틴(Sixteen)' '아이 캔디(EYE CANDY)' 등을 발매한 사무엘은 이날 전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위 노래는 사무엘 캔디인데요. 라디오에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문희준이 ㅋㅋㅋ 자신의 캔디가 사라질 것을 두려워하기도 했던 곡이지요.


사무엘 수상 소감은 다음과 같은데요. "이런 소중한 자리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뜻 깊은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상을 제가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저를 응원해주는 팬클럽 가넷 분들과 회사 식구들, 사랑하는 우리 가족, 대표님 덕분이다. 이렇게 큰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사랑받을 수 있는 가수가 될 것이다"


사무엘은 음악 방송 외에도 tvN '둥지탈출 시즌2' 등 예능 출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무엘은 최근 일본 대형 엔터테인먼트회사 포니캐년과 일본 활동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네요. 이제 사무엘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스타로 빠르게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사무엘 수상 소감 잘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한류는 계속되나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