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다 자예드 만수르 청혼?


가수 안다 소식이 핫하네요. 만수르 방한과도 관련된 소식인데요. 어떤 소식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한 줄로 보자면 가수 안다가 만수르 집안의 자예드 만수르에게 청혼을 받았다고 알려져 화제라고 하네요. 12월 22일 안다의 소속사 에스팀 측은 "UAE 모하메드 아부다비의 조카 자예드 만수르가 안다에게 청혼했다는 보도를 봤다. 현재 안다에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다"라고 했다네요.


또 "외교소식통은 UAE 왕세제 조카 자예드 만수르의 방한 목적을 묻자 '안다에게 물어봐라'라고 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네요. 자예드 만수르는 12월 19일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했다가 12월 21일에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작년 2016년 1월 셰이크 만수르 가족 중 한 명이 가수 안다에게 청혼하며 구애하고 있다는 루머가 나돌기도 했기 때문에 이 청혼이 사실일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네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의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의 둘째는 11세이기 땜문에 청혼할 수 있는 연령의 만수르는 자예를 만수르 뿐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자예드 만수르가 우리나라 가수 안다에게 청혼을 했다는 설이 돌아 실검 1위를 기록하는 등 핫하네요. 사실 저는 오늘 안다라는 가수를 처음 봤습니다.


그러면서 안다 사진도 이곳 저곳에 더욱 많이 업로드 되고 있네요. 비키니 사진도 올라오고  SNS의 사진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만수르 사진은 그렇게 많이 보이진 않네요.


안다는 1991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27살이네요. 갑자기 자예드 만수르 나이도 궁금해집니다. 자예드 만수르라고 한 번 검색해봐야겠네요. 정확한 나이는 안보이고 그냥 20대인 것으로 추정된다라고만 나와있네요. 누가 더 연상인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ㅋ


안다는 예전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중동 부호의 구애설에 대해 "구애는 받았지만 사귀지는 않는다"라고 얘기하기도 했네요. 또 "제가 소속돼 있는 엠퍼러엔터테인먼트는 홍콩의 대기업 엠퍼러그룹의 자회사이다. 지난해 3월께 홍콩에서 엠퍼러그룹 전체 행사 및 파티가 열렸을 때 유명 인사들도 많이 왔었고, 중동  부호 분들도 있었다.


그날 행사에서 처음뵀던 중동의 한 분이 파티가 끝난 이후 제 소속사로 선물을 보냈다. 나중에 그분이 중동의 엄청난 부호란 말을 들었고 구애를 받은 것은 맞지만, 사귀지는 않는다. 지금도 가끔 연락이 오는데, 저는 요즘 일하는 것이 너무 재밌다"라고 하며 거절했다고 했네요.


안다는 지난 2012년 싱글 '말고'를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데뷔했고 사임당, 빛의 일기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했습니다. 이상 가수 안다에게 청혼했을 가능성이 있는 자예드 만수르 소식이었습니다. 나중에 더 정확한 정보가 나오겠지요. 안다는 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