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의도 슬라이드
바로 외부의도 슬라이드입니다.
어떤 내용이 있는지 보도록 하지요.
아직 저는 외부의도 보다는 내부의도를 더욱 많이 사용하고 있는 초짜 트랜서퍼인 것 같네요.
이제 당신에게는 커다란 특권이 주어져 있다. - 현실의 형이상학적 속성을 활용하여 원하는 것을 물질화시킬 수 있는 것이다. 염체가 물리적 현실 속에 자리 잡게 하려면 그것을 목표의 슬라이드로 만들어 계획적으로 상영해야 한다. 슬라이드는 목표가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그려낸 영화 필름과 같은 것이다. 슬라이드 상영은 구체적인 작업이다. 실천하라. 그러면 그 결과를 얻을 것이다.
외부의도에 있어서 슬라이드의 중요성을 말해주고 있는 대목이다.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영화 필름과 같은 슬라이드'를 '계획적으로' 상영하는 그런 내용이네요. 사실 이게 습관화되는 것이 생각보다는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말감과 같이 단순해보이는 것도 실천하는 게 쉬운 일만은 아니죠. 하지만 하다보면 습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심상화를 하면 당신 세계의 층은 가능태 공간에서 목표가 이루어진 섹터로 옮겨간다. 그런 일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말라. 머릿속에는 그 대신 목표의 슬라이드가 있어야 한다. 적당한 때가 되면 외부의도가 진정한 가능성의 문을 열어준다. 그 가능성은 슬라이드 작업이 아니었다면 상상하지도 못했을 것이다.
목표가 정말로 눈앞에 다가오는 것을 보면 두려움과 의심이 절로 떨어져나간다. 슬라이드를 영화를 보듯이 멀찍이서 바라보고만 있지 말라. 그 속에 자신을 몰입시키고 최소한 가상으로라도 그 속에서 살라. 모든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사실감을 느껴자. 세부적인 내용을 더하고 새로운 내용을 그려넣으라. 슬라이드 작업을 의무적이고 힘든 일로 만들어놓지 말라. 원하는 목표가 다 이루어진 영화를 보는 기쁨을 자신에게 선사하라. 어떻게 하든 체계적으로, 그리고 기꺼운 마음으로 한담녀 목표는 이미 당신의 손에 들어온 것이나 다름없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