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희 우승

남태희 우승


'카타르 메시' 남태희가 소속팀 알두하일 SC(이하 알 두하일)의 이번 시즌 리그와 컵 대회 더블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이른 바 남태희 우승인데요. 남태희는 한국시간 28일 오전 1시에 펼쳐진 알 두하일과 라이벌 알 사드와의 카타르 크라운 프린스 컵 결승전에서 선발 출전해 팀의 2-1 역전승을 이끌었습니다.



알 두하일은 이날 전반 19분 만에 선제골을 내줬는데요. 후반 만회골을 터트리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린 알 두하일은 후반 추가 시간 페널티킥을 얻어 성공하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날 승리로 알 두하일은 우승, 리그 우승과 더불어 시즌 더블을 기록했습니다. 알 가라파와의 지난 준결승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결승진출을 이끌었던 남태희는 풀타임 활약하며 상대를 위협했습니다.



이미 이번 시즌 정규리그에서 우승을 따낸 알두하일은 컵대회까지 석권하며 더블의 기쁨을 만끽한 것이지요. 준결승에서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알두하일을 결승으로 이끈 남태희는 풀타임 출전했지만 아쉽게 공격 포인트를 따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남태희는 카타르 진출 이후 총 9차례(정규리그 5회·컵대회 4회)의 우승 트로피를 경험하게 됐고, 카타르 무대에서 204경기(79골) 출전기록을 쌓았는데요. 특히 남태희는 최근 프랑스 리그1 스타드 렌으로부터 공식 `러브콜`을 받고 있어 향후 진로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남태희 우승 이끌었다고 할 수 있는데 대단하네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