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의 선정성 논란에 대한 나의 생각!





우체부

여자 연예인 선정성 논란에 대한 생각?


안녕하세요 파란 블로거 여러분^.^* 요즘 여자 걸그룹에 대한 선정성 논란이 끊이지 않고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여러분들은 이런 논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여자 아이돌의 선정성 논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물어보셨는데요.

사실 아브라카타브라 때, 그리고 카라 때(엉덩이춤), 그리고 보아의 쩍벌춤..이 기억나네요.

그리고 몇 건 더 있었던 것 같은데, 제가 TV를 전혀 보지 않아서 더 이상은 잘 모르겠네요. 레인보우??



그나마 인터넷을 많이 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내용을 지나가다가 얼핏 본 기억이 나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사실 걸그룹에 그렇게 관심이 많은 편은 아니고요.



음... 선정성이라... 선정성을 이용하여, 검색순, 인기순을 높이고 있는 거 맞죠?

그리고 이슈가 되기 위해 애쓰는 것이고요. 일단 이슈가 되어야 인기가 있건 없건 하니까요.



엔터테인먼트에서 일부러 이러한 것(효과)을 유도하여 선정성을 의도한 것이라면, 솔직히 가수들의 의지, 인격은 무시되는 것 같고 하나의 상품화가 되는 것 같아서 쫌 짜증나고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레이디가가처럼 자신의 의지대로 한 것이라면 선정성은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고 봅니다.

자신의 의지대로 하는 것이라면요. 가수들은 기획사, 엔터테인먼트의 힘을 빌어 성공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게 좋은 것이 있는 반면, 어쩌면 아주 안좋은 면도 많은 것 같습니다. 공장에서 상품을 찍어 내듯이 가수와 유행을 찍어내는 느낌이랄까요?



아이돌이라는 단어도 저는 별로 마음에 안드는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스스로 컨셉을 잡고, 스스로 자신을 만들어 가는 가수가 좋습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