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민효린 결혼 2월




빅뱅 태양 민효린 결혼 소식입니다. 장난 아닌 핫 결혼이겠네요. ㅋㅋ 본명 동영배, 나이 29세의 빅뱅 태양과 나이 31살의 배우 민효린이 내년 2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그래서 지금 네이버든 다음이든 핫합니다. 사실 네이버는 아직 안봤는데 뻔하죠 뭐. 방금 확인해보니 역시나네요.


12월 18일 오늘입니다. 빅뱅 태양 민효린 결혼 소식이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YG엔터테인먼트는 태양과 민효린이 내년 2018년 2월 경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 연인이 되었는데요.


다음 해 바로 연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1988년 5월 생인 태양은 내년 상반기 입대를 앞두고 있어 그 전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네요. 아~~~~ 군대가는군요. 그것도 몰랐네요.


최근 태양의 인도네시아 일정에 민효린이 동행해 18일 함께 귀국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었지요. 아... 그런데 결혼하자 마자 군대라니 좀 뭔가 좀 그렇긴 하지만~ 제가 태양이래도 민효린과 결혼하고 갈 것 같아요 ㅋㅋ


태양은 지난 8월 솔로 3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민효린을 두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 "음악적으로 큰 영감을 주는 뮤즈"라고 밝힌 바 있어서 더욱 화재가 되었지요. 민효린 역시 지난해 5월 '라디오스타'에서 태양과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 빅뱅 태양은 2006년 YG엔터테인먼트에서 그룹 빅뱅의 멤버로 데뷔한 후 솔로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나만 바라봐', '웨딩드레스', '눈,코,입' 등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기억나는 것은 눈코입의 경우 그 주인공이 민효린이라고 밝혀졌지요.


그런 의미에서 빅뱅 눈코입 들어볼게요.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 '믹스나인', '그 녀석들의 이중생활'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어 자주 보였던 태양입니다. 2006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데뷔한 민효린은 드라마 '트리플' '로맨스 타운' '칠전팔기 구해라', 영화 '써니', '5백만불의 사나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스물' 등에 나왔었죠.


아무튼 이렇게 활발한 활동을 한 빅뱅 태양 민효린 결혼 소식에 오늘부터 한동안은 핫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2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는 거군요.


그리고 태양과 민효린이 인연을 맺게 된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4년 6월 발표한 태양의 솔로 음반 타이틀곡 ‘새벽 한 시’네요. 새벽 한시라는 노래가 더욱 소중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한 번 들어보지요.


이 뮤직비디오를 촬영 이후 2015년 6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고, 양측 소속사가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로 거듭났었던 것이고요.


라디오스타에 빅뱅 멤버들이 출연했을 당시 지드래곤은 “내가 민효린과 태양의 오작교다. 지인을 통해 태양 뮤직 비디오 주인공으로 민효린을 추천했다. 슬픈 노래였는데 태양의 입이 귀에 걸렸더라”고 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던 분위기를 전했었죠.


빅뱅 태양 민효린은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부터 연예계 공식 커플로 불렸습니다. 그리고 예쁜 만남을 지속해왔던 걸로 알려졌죠. 하지만 이렇게 갑자기 결혼 발표까지 할 줄은 몰랐네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민효린은 태양과 한 차례 이별도 했지만 다시 만나고 있음을 밝히며 태양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었죠. 빅뱅 및 태양 콘서트에 참석하며 태양에게 응원을 보내는 모습도 종종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빅뱅 태양 민효린 결혼 소식은 어쩌면 예측 가능한 일이지만 한편으론 또 장난 아니네요. 그리고 민효린 정말 예쁨니다. 태양은 멋지고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