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6호골 동영상



일단 아래에 손흥민 6호골 동영상 업로드합니다. 뉴스에서 보여주는 영상이네요.


손흥민이 갈수록 잘하고 있다는 평입니다. 시근 6호골을 터뜨렸는데요. 손홍민 6호골은 이제 찍었습니다.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에서 아포엘을 상대로 시즌 6호 골을 넣은 토트넘의 손흥민이 축구통계사이트에서 이번 시즌 중 2번째로 높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손흥민은 7일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포엘과의 2017-2018 UEFA 챔피언스리그 H조 조별리그 6차전에 선발 출전해 전반 37분 팀의 두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손흥민 6호골은 2경기 연속 골이도 한데요. 조금 전 포스팅에서 호날두가 6경기 연속골을 터뜨렸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호날두 연속 6골 신기록(클릭)


이번에는 그것보다는 좀 못미치지만 ㅋㅋ 손흥민 6호골 소식이라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네요. 호날두 6연속골, 손흥민 6호골 뭔가 비슷한 것 같기도 합니다. 암튼.


손흥민은 후반 무사 뎀벨레와 교체될 때까지 총 65분을 뛰었습니다. 영국 축구통계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8.0의 평점을 부여했는데요. 지난달 챔스리그 도르트문트전에서 결승 골을 넣고 8.3점을 받은데 이어 2번째로 높게 받은 점수입니다.


이날의 경기를 보자면, 토트넘에서는 선제골을 넣고 손홍민 골에 도움을 준 페르난도 요렌테가 8.8점으로 최고 점수를 받았고 조르주-케빈 은쿠두는 8.5점, 세르주 오리에는 8.2점을 받았습니다.


아무튼 손흥민은 갈수록 발전하고 있다는 평이 많은데요. 최전방 공격수도 오른쪽 미드필더, 왼쪽 미드필더도 어디서든 득점을 내고 있어 팬들과 전문가들의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손흥민 6호골 상황을 보자면, 토트넘은 시작부터 강하게 밀어부쳤고, 전반 1문 오리에의 중거리 슈팅이 나왔고 1분 뒤 손흥민의 슈팅이 골문을 위협했습니다. 또 손흥민은 전반 7분 페르난도 요렌테가 머리로 떨궈준 볼을 슈팅으로 연결하기도 했습니다.


전반 20분, 토트넘은 선제골을 터뜨립니다. 오리에게 우측에서 크로스를 올렸고 요렌테가 볼의 속도를 줄인 후 180도 돌아 슈팅을 했고, 골문을 터뜨렸습니다.


전반 37분 토트넘은 추가골도 뽑았습니다. 공격 중심에는 손흥민이 있었는데요. 손흥민은 박스 안쪽에서 수비를 등지고 요렌테와 짧게 볼을 주고 맏았고 지체없이 슈팅을 시도했습니다. 이것이 멋지게 궤적을 그리며 골망을 가랐지요. 이 골이 바로 손흥민 6호골이자 UCL 3호골이었습니다. 또 3일 왓포드전에 이은 2경이 연속골이기도 한 것이고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