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옥 경찰조사 문일?
문희옥 경찰조사 관련 소식인데요. 2017년 12월 13일 영등포경찰서에서는 후배가수가 문희옥 씨를 협박과 사기혐의로 고소했습니다. 그래서 문희옥씨는 경찰조사를 받았고요. 이날 경찰은 약 2시간 가량의 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가수 문희옥 씨에게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죠?
문희옥의 후배가수는 소속사 대표인 김모씨가 자신의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고, 연예 활동 명목으로 1억 6000만 원을 받아 가로챘다며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그녀는 또 이 같은 사실을 선배 문희옥에게 알렸지만 문희옥 씨로부터 이 사실을 누구에게도 알리지 말라고 협박을 당했다며 협박 및 사기혐의로 문희옥을 고소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문희옥 경찰조사가 이뤄진 것이죠. 문희옥은 협박, 사기 등과 관련한 자신의 혐의를 대체로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음과 같은 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저의 피소 소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진 후 매우 당혹스러운 상황이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가요계 선배로서 아끼고 사랑한 후배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 한 저의 조언들이 서툴렀던 것 같다. 협박, 사기 같은 범죄 행위를 저지르지 않았고 이 점이 밝혀지도록 향후 수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다"
경찰조사를 마친 후 귀가 중에는 "경찰 출석하신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후배 여가수에게 그런 말 한 사실은 있나요?", "막말 논란, 한마디만 해주세요", "여자 후배에게 그렇게 말씀하신 거 무슨 뜻인가요?"라는 질문 등을 받았으나 대답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직 무엇이 사실인지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네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