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의도 싸움 그만두기


오늘은 사진을 이상하게 찍어서, 테두리를 잘랐습니다. 외부의도 중에서 싸움그만두기가 걸렸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은 거울처럼 세상에 대한 우리의 태도를 비춘다고 합니다. 만약 당신이 세상에 불만을 품는다면 세상도 당신을 외면합니다. 당신이 세상과 싸우면 세상도 당신과 맞서 싸웁니다. 당신이 만약 세상과의 싸움을 멈추면 세상이 당신을 마중 나옵니다.


당신은 필사적으로 목표를 이루기를 원하나요? 욕망은 이제 그만!! 그렇게 하지 않아도 필요한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만, 해야할 일은 당신의 것을 가지는 것만 늘 생각하는 것입니다. 요구하지도 주장하지도 말고 그냥 태연하게 가지면 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는데, 거기에 무슨 문제는 없습니다. 그것을 당신은 가질 것입니다.


펜듈럼은 당신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몸부림치며 싸우기를 강요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선 당신은 자기 자신과 세상을 향해서 선전포고를 해야 합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싸움을 강요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내적 중요성과 외적 중요성으로 가득차 있다면 출구가 없습니다. 지금 여기에서 가지도록 자신을 허락해야 합니다.


블로그를 하나 운영함에 있어서도 싸우려는 태도가 아니라 다만 가서 가지는 태도로 임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의 리얼리티 트랜서핑 타로카드는 유용한 지식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중요성을 내려놓고, 그냥 가져야 할 것입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