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백화점 엘리베이터 사고 사망 행복한백화점 (영상)

목동 백화점 엘리베이터 사고 행복한백화점 (영상)




위 해당영상입니다. 1월 20일 오후 1시 53분쯤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있는 행복한백화점 엘리베이터 2m 추락 사고 현장을 담은 동영상입니다. 해당 소방서는 양천소방서이고요. 위 영상을 보면 소방대원들이 백화점 엘리베이터 2m 추락 현장에 도착해 60대 남성 조씨에 대해 심폐소생술을 실시한 다음 병원으로 이송합니다. 이어서 승강기 내부에 있던 승객 19명은 무사히 구조되는데요. 양천소방서에 의하면 이 날 행복한백화점 6층에 있는 엘리베이터가 승객이 내리려는 순간 갑자기 2m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번 백화점 엘리베이터 2m 추락 사고로 승강기에서 빠져나오던 조모(65) 씨가 승강기와 벽 사이에 몸이 끼여 중상을 입고 심폐소생술을 받고 인근 병원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이 날 오후 7시 48분쯤 다발성 골절 등으로 사망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밀감식을 통해 승강기가 갑자기 떨어진 원인과 건물주와 승강기 관리업체 담당자들을 조사해 과실치사 혐의 적용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목동 백화점 엘리베이터 사고가 발생하자 백화점 엘리베이터 이용에 대한 공포감이 일반에 확산되고 있습니다. 백화점 엘리베이터 뿐 아니라 다른 엘리베이터에 대한 공포증도 증가하리라고 보는데요.



20일 서울 양천구 행복한 백화점에서 승강기에서 하차하던 A씨가 벽과 승강기 사이에 끼어 사망했고 나머지 19명은 다행히 무사했는데요. 이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주 가는 곳인데 너무 무서워요. 이미 여러 번 엘리베이터 문제가 있었다고 사람들은 알고 있던데 어떻게 백화점만 몰랐나요? 회복되시길 바랐는데 너무 슬프네요”
“목동메가박스 이용하는 사람들은 딱보면 어딘지 알겠네요..거기 자주 영화보러가고 내일도 가는데 너무 불안해지네요..에스컬레이터 이용해야 겠다. 이게 무슨 날벼락”
 “총 20명이 탔으면 너무 많이 탄 건가? 행복한세상 너무 오래되었는데 불안하다”



아래는 엘리베이터 사고 관련 사진입니다. 이번 사고와는 무관한 사진이고요. 엘리베이터 안전검사가 철저히 이뤄저야 할 것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 엘리베이터도 자주 고장나고 그러더라고요. 섰는데, 높이 안맞기도 하고, 만원 아닌데 만원이라고 하기도 하고, 멈추기도 하고 말이죠. 사람 목숨과 관련있는 것이니 철저히 관리되어야 할 것입니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