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커피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나는 커피중독이다.
지금도 커피를 마시고 있고
조금 전에도 커피를 마셨다.
나는 매일 커피를 마신다.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왠지 하루가 완성되지 않는 듯한 느낌이다.
하지만, 커피.


내가 몸으로 느끼고 있지만
몸에 좋은 음료가 결코 아니다.
맛은 좋고
중독성도 있지만
확실하다.
커피가 몸에 좋다는 발표는 다 믿을 만한 것이 못된다.



이제 스물스물 커피가 몸에 좋지 않다는 이론들이 나오고 있다.
그런 결과들이 발표되고 있다.
지금까지 살면서 수백잔, 수천잔은 마셨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끊어야 한다.
지금 마시고 있는 이 아메리카노를 끝으로 커피중독에서 벗어나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커피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무엇이 있을까?
카페에 안갈 수는 없으니, 가장 좋은 방법은 대체 음료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어딜가나 팔지만,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마실만한 것.



일단 단 하나를 정하는 것이 좋으리라.
레몬에이드가 괜찮을까?
레몬은 몸에 좋으니까?
그리고 카페가면 애지간하면 파니까?


레몬에이드!
일단 다음부터는 아메리카노가 아닌 레몬에이드를 시켜보자.
나는 무조건 레몬에이드인 것이다.
아무튼 과일들어간 음료중 하나를 시킨다면 나쁘지 않을 것이다.
음료값이 조금 더 나갈 수는 있겠지만.
이제 아메리카노 등의 커피는 떠나도록 하자.
그럼 지금 이 커피, 마지막 커피이니까 음미하면서 천천히 마시자.


커피가 심장에 좋다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
믿을 수 없다.
별로 좋지 않은 것 같다.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