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뒷꿈치통증이 이렇게 오래 갈 줄 몰랐어요

발뒷꿈치통증이 이렇게 오래 갈 줄 몰랐어요


요즘 들어 발뒷꿈치통증 때문에 정말 힘들어요. 처음엔 단순히 피로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더라고요. 특히 아침에 일어나서 첫 발을 디딜 때 그 묵직하고 찌릿한 통증은 정말 견디기 힘들어요. 오래 걷거나 서 있을 때만 아픈 줄 알았는데, 이제는 가만히 있어도 불편함이 느껴지니 일상생활 자체가 버거워졌습니다.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니 족저근막염이 의심된다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큰 문제는 아니라고 했지만, 통증이 계속되니까 마음이 편치 않아요. 물리치료도 받아봤지만 평일엔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만 겨우 가는 정도라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진 않더라고요. 치료받은 날은 조금 괜찮은 것 같다가도 다음날이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고요.



그래서 집에서도 뭔가 해보려고 마사지도 해보고, 보호대도 착용해봤어요. 하지만 효과는 그때뿐이고, 금세 다시 아파지니까 점점 더 답답해지더라고요. 발뒷꿈치통증이 이렇게 오래 지속되는 게 정상인지도 모르겠고, 뭘 해도 나아지지 않으니까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에요.


그러던 중에 우연히 라저스깔창이라는 제품을 알게 됐어요. 사실 깔창은 예전에도 몇 번 써봤는데, 젤타입이나 우레탄, 에어타입은 한 달도 안 돼서 쿠션이 꺼져버리더라고요. 그래서 기대를 안 했는데, 이 깔창은 좀 달랐어요. 미국 라저스사가 만든 포론 특수 소재가 들어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써봤는데, 첫 착용부터 느낌이 확 달랐어요.



특히 뒤꿈치 부분에 있는 볼스프링쿠션이 정말 신기했어요. 걸을 때마다 충격을 흡수해주는 느낌이 들고, 마치 뒤꿈치가 스프링 위에 올라가 있는 것처럼 편안하더라고요. 다른 깔창들은 쿠션이 금방 꺼지는데, 라저스는 몇 달이 지나도 처음처럼 쿠션감이 유지돼요. 이게 진짜 놀라운 점이에요.


ZOOM이라는 충격흡수 특수소재가 들어있어서 착지 시의 충격을 완화해주고, 흔들림 없는 착화감 덕분에 뒤꿈치뿐 아니라 발목, 무릎까지 보호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실제로 발 중앙과 뒤꿈치의 충격 흡수 능력이 99.8%라는 결과도 있다고 하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게다가 인체공학적 3D 설계로 발을 감싸듯 잡아주고, U형 프레임이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밀착시켜줘서 걸을 때 흔들림이 줄어들고 피로감도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통풍성과 땀 흡수도 뛰어나서 하루 종일 신어도 쾌적하고, 냄새 걱정도 없어요. 덤으로 1~1.5cm 정도 키높이 효과도 있어서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


지금은 라저스깔창 덕분에 발이 훨씬 편해졌어요. 특히 뒤꿈치 통증이 심했던 저에게는 이 볼스프링쿠션이 정말 구세주 같았어요. 다른 깔창들은 금방 꺼져서 실망했지만, 이 깔창은 진짜 뒤꿈치전용깔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뒤꿈치가 편하고 싶은 분이라면 이게 최고일 거라고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어요.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